용인시, 차곡차곡 모은 용돈으로 어르신 도울래요!

3일전 = 2021년 02월 24일 13시 46분
용인시, 차곡차곡 모은 용돈으로 어르신 도울래요!
후원 전달식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에는 24일(수) 11시, 복지관에서 창대태권도와 연계하여 라면 13박스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 전달식은 창대태권도 오영묵 관장과 3명의 학원 원생들이 복지관에 방문하여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된 라면은 창대태권도 원생들인 초등학생, 중학생 등 여러 아이들이 용돈을 모아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들께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후원품들은 코로나19 예방차원에서 안전하게 전달하기 위해 복지관 직원들이 독거 어르신 및 결식우려가 있는 어르신 댁으로 방문하여 비대면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후원전달식의 참여한 한 초등학생은 “생활이 어려운 할머니, 할아버지들을 위해 저금통에 용돈을 열심히 모아 라면을 샀다.

좋은 일에 동참하니 뿌듯한 마음이 든다.

할아버지, 할머니께 제가 준비한 라면 선물을 안전하게 전해주세요.”라는 말도 전했다.

김기태 관장은 “아이들의 정성 어린 손길로 용돈을 모아 마련된 후원품이라서 더욱 소중하게 느껴진다.

모아 주신 후원품은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잘 전달하도록 할 것이며, 아이들의 따뜻한 손길들이 어르신들에게는 큰 행복으로 전달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창대태권도는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과 연계하여 2016년부터 매년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출처=업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