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월FC-재믹스FC 6강 진출... SMC엔지니어링-523FC는 준결승 직행

2주전 = 2020년 11월 23일 08시 30분
 송월FC-재믹스FC 6강 진출... SMC엔지니어링-523FC는 준결승 직행
2년 연속 K5리그 챔피언십 무대에 도전하는 인천 송월FC가 첫 경기를 기분 좋게 승리했다.

송월FC는 21일 대전 한밭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강원 하늘FC와의 K5리그 챔피언십 10강 토너먼트 경기에서 3-0 승리를 거뒀다.

송월FC는 22일 같은 장소에서 서울 FC투게더와 6강 토너먼트 경기를 치른다.

송월FC는 전반에만 두 골을 터뜨렸다.

선제골은 전반 33분 나왔다.

상대 문전 앞 혼전 상황에서 공을 잡은 김동욱이 침착하게 득점을 성공시켰다.

전반 37분에는 골문 앞에서 낮게 깔리는 패스를 받은 배후민이 상대 골키퍼와의 일대일 상황을 이겨내고 득점에 성공했다.

0-2로 뒤진 하늘FC가 후반 반격에 나섰다.

하지만 두 차례 프리킥 찬스를 놓친 것이 아쉬웠다.

후반 25분 김태수가 왼쪽 측면에서 때린 직접 프리킥 슈팅은 골대를 맞고 나왔다.

후반 28분 이재영이 시도한 프리킥은 송월FC 골키퍼 김정인이 선방해냈다.

김정인은 하늘FC의 슈팅을 수차례 막아내며 추격을 허용하지 않았다.

오히려 후반 37분 김동욱이 자신의 두 번째 골이자 팀의 세 번째 골을 성공시키며 경기를 매조지했다.

‘디펜딩 챔피언’ SMC엔지니어링은 대구 청솔FC를 2-1로 제압, 대진 추첨상 준결승에 직행하게 됐다.

SMC엔지니어링은 전반 3분 만에 변정석이 문전 앞 혼전 상황에서 흐른 공을 가볍게 밀어 넣으며 선제골을 기록했다.

전반 14분에는 강석구의 멋진 중거리슛으로 2-0으로 앞서나갔다.

청솔FC가 후반 거세게 격했지만 SMC엔지니어링의 수비벽은 견고했다.

한편 지난 대회 준우승 팀인 경남재믹스FC는 박성욱의 결승골을 앞세워 광주화정FC를 상대로 1-0으로 승리, 6강 토너먼트 진출에 성공했다.

울산523FC는 김현수의 해트트릭과 강현우의 멀티골을 앞세워 전북 피닉스FC에 7-3 대승을 거두며 준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출처=업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