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적극행정 추진 위한 집중 홍보주간 운영

23시간전 = 2020년 10월 19일 10시 32분
남동구, 적극행정 추진 위한 집중 홍보주간 운영
▲ 인천광역시_남동구청 인천시 남동구는 적극행정에 대해 관심을 높이고 인식 변화를 위한 ‘적극행정 집중 홍보 기간’을 다음달 6일까지 운영한다.

구는 적극행정을 위한 4대 추진방향, 15개 핵심목표를 설정하고 운영 중에 있으며 지난 13일에는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을 선발해 상장을 수여했다.

또 청사 내 적극행정 주제노래 송출 온라인 적극행정 맞춤형 사례교육 추진 비대면 적극행정 실천 서약 적극행정 우수사례 홈페이지 게재 등 다양한 홍보방식을 통해 적극행정을 부각시켜 나가고 있다.

지난 15일부터 3주간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1시 마다 따라 부르기 쉬우면서 유쾌한 분위기의 적극행정 주제노래를 구 산하 모든 청사에 송출하고 있으며 오는 22일에는 구 직원들을 대상으로 전문강사의 온라인 실시간 교육도 진행한다.

또 전화 연결 시 남동구 직원들의 적극행정 다짐을 통화연결음으로 송출하는 ‘비대면 적극행정 실천 서약’을 추진하고 자발적인 동참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상반기 선발된 적극행정 우수사례를 구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공유할 예정이다.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다변화되고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서 주민들의 삶을 윤택하게 해주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적극행정이 중요하다 이번 집중 홍보 주간을 통해서 우리 구의 실질적 변화를 이끌어 올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출처=업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