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의회,'2020 강남 인테리어 디자인 위크’개막식 참석

1주전 = 2020년 11월 23일 08시 27분
강남구의회,'2020 강남 인테리어 디자인 위크’개막식 참석
강남구의회는 21일 오후 논현동 가구거리에서 펼쳐진 녤강남 인테리어 디자인 위크’행사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주민들에게 활력을 주고 경영난에 처한 인테리어 관련 종사자들에게 ‘숨 쉴 공간’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날 의원들은 ‘다함께 디자인으로(路) 하나 되어 축제를 즐기다’는 주제로 설치한 특별전시관을 돌아보고, 코로나19에서 벗어나 화성에서 휴식을 취한다는 의미를 담은 ‘화성호텔 벨보이’, 친환경 소재의 인테리어 ‘이즈잇크루’등 가구디자이너들의 다양한 작품을 관람하며 ‘강남 인테리어 디자인 위크’개막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축사에 나선 김영권 부의장은 “논현1동장 재임 시절 일선에서 직접 지켜봤던 논현동 가구거리를 그 새로운 도약의 발판이 마련되는 날 함께 하게 되어 정말 감개무량하다”며 “이 행사를 계기로 논현동 가구거리가 디자인 허브 핫플레이스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 인테리어 디자인 위크’는 28일까지 논현동 가구거리 일대 37개 매장에서 열리며 현장에서 디자인 소품을 직접 보고 살 수 있는 ‘세일페스타’와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강남 인테리어 디자인 위크’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eek.indko.co.kr)와 애플리케이션 ‘디자인위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출처=업코리아